Archive for March, 2009

사진으로 보는 성의없는 간략한 뉴욕 여행기. 1. 뉴욕에서 카메라를 들었을 때는 16:9로 찍어야 제맛이라는 것. (클릭) 2. 더페이스샵이 CVS에 부스가 있을만큼 잘 나가고 있다는 것. 3. 진짜 남자가 되려면 남자를 사랑할 줄 알아야 한다는 것.      (+ 타임스퀘어에서는 네 명의 젊은이들이 Obama Condom 을 판다는 것) 5. 콜럼비아 대학에서는 아침부터 사람들이 광장에서 춤을 춘다는 것. 6. 저녁 무렵에 42번가를 동쪽 끝에서 타임스퀘어까지 혼자 걸으면 […]

처음엔 피식 하다가 보다보면 감동이 오는 영상이다. 14개월간 42개국에서 촬영했다는… 일단 영상부터: (HD 버튼을 누르고 전체화면으로 보세요) http://www.wherethehellismatt.com 보다보면 비무장지대와 서울이 등장. 저렇게 여행하고 춤추며 살 수 있다면… 그런 의미에서 음악을 하는 사람들이 부럽다. 아래는 outtakes:

[펌] 공생전

19Mar09

감동이 가득한 이야기 “공생전”.  말이 필요없다. “Required Reading.” 출처는 이곳: http://rind.egloos.com/4757830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공생(工牲)전 :장인공, 희생할 생 공생은 지곡골(墨積洞)[i]에 살았다. 곧장 포스코(捕手固) 밑에 닿으면, 고속버스 터미널 위에 언덕이 서 있고, 경주를 향하여 포항공대가 있는데, 그 근처 학생들은 밋딧릿[ii]에 관심만 있었다. 그러나 공생은 글읽기만 좋아하고, 그의 여친이 고딩을 상대로 30만원[iii]짜리 과외를하여 입에 풀칠을 했다.


About

You are currently browsing the TedYun.com weblog archives for the month March, 2009.

Click the headline of an entry to read it in its entiret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