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rchive for April, 2009

얼마 전 “여자친구”에게 차여서 무척 힘들어하고 있다는 린지 로한이 애인을 구하기 위해 직접 올렸다는 스스로의 프로필. 정말 웃기다 ㅋㅋ 아래는 스크립트. 재밌는 부분만 쓰면, “안녕, 내 이름은 린지 이고 얼마 전에 싱글이 됐어요. 난 내 평생을 함께할 상대를 찾아요. 그게 아니라면 내 집행유예 기간이라도 함께…” “내 성격을 설명하자면, 흠, 창의적이고 조금 야행성이에요. 난 워커홀릭, 쇼퍼홀릭이고 […]

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Britain’s Got Talent 에 나온 Susan Boyle 의 영상. 말이 필요 없다.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보고 있으면 가슴속에서 무언가 느껴지는게 있을 것이다. (유튜브에 있는 영상은 embed 가 안 돼서 링크: http://www.youtube.com/watch?v=9lp0IWv8QZY) 아래는 지난 우승자인 Paul Potts의 영상.

오래 전에 친구 홈페이지에서 듣고 그 목소리에 반해버렸던 해이(Hey)가 조규찬의 부인이었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게 되었다. 둘이 같이 이하나의 페퍼민트에 나왔었다고… Lea Salonga 만큼이나 맑은 목소리를 가진 이 분, 본명은 김혜원이라고 하고, 이번에 얼굴을 처음 봤는데 인상이 그 목소리처럼 참 좋으시다. 조규찬이랑 “소중한 너”를 부르는데 정말 천상의 부부화음. 조규찬, 해이 – 소중한 너 조규찬, 해이 – Falling Slowly 아래 두 곡은 오래 […]


About

You are currently browsing the TedYun.com weblog archives for the month April, 2009.

Click the headline of an entry to read it in its entirety.